actiongander4
(Newbie)
*

Registration Date: 10-25-2021
Date of Birth: August 16
Local Time: 04-25-2024 at 10:55 AM
Status:

actiongander4's Forum Info
Joined: 10-25-2021
Last Visit: (Hidden)
Total Posts: 0 (0 posts per day | 0 percent of total posts)
(Find All Posts)
Total Threads: 0 (0 threads per day | 0 percent of total threads)
(Find All Threads)
Time Spent Online: (Hidden)
Members Referred: 0
Reputation: 0 [Details]
  
Additional Info About actiongander4
Bio: 박영수가 노무현 바다이야기 사건만 제대로 수사했어도 소득 3만 달러 시대를 앞당기는데 자기 역할을 충분히 할 수 있었던 것 아니었나. 고 할 일이 아니다. 이런 사람이 얼마 전 최서원 사건에서 "정경유착의 고리를 끊지 않으면 국민이 원하는 소득 3만 달러 시대, 선진국 진입도 어렵다 할 것"이라고 정의 운운했으니 기가 찰 노릇이다. 우병우가 최서원을 어떻게 몰랐을 수가 있느냐고 우 전 수석을 당장 구속해야 한다고 주장하는 민주당 논리라면 문 후보는 바다이야기 사건에서 검찰의 은폐수사, 봐주기 수사 등의 전모와 관련되어 권한남용, 직무유기 등 범죄 혐의 당사자가 된다. 나라를 도박공화국으로 만들어 숱한 서민들을 자살로 몰고 가정파탄 등 패가망신시켰던 사건에서 잔챙이만 잡아들이고 권력 실세들을 안전하게 지켰던 그 때 사건 검찰 핵심 인물이 박영수 전 특검이었다. 그 때 사건 검찰 핵심 인물이 박영수 전 특검이었다. 적폐 청산을 외치는 문재인 전 대표와 박영수 특검은 바다이야기의 진실을 밝혀야 한다. 그런 면에서 "입만 열면 적폐 청산을 외치면서 정작 자신을 둘러싼 의혹과 불안감을 깔아뭉개는 행태로는 결코 유권자들의 선택을 받을 수 없다"는 자유한국당 정우택 원내대표의 지적은 백번 지당하다. 어릴 적은, 고간에 선을 대지 않고서는 상대가 남자인지 여자인지 판별할 수 없었다. 계속하여 늘릴 수 있으나 발동시에는 몸에 매우 큰 부담이 가기 때문에, 사용자의 역량 이상의 파워업은 매우 위험하다, 매우 고도의 컨트롤이 요구되어 기술을 고안해낸 북의 "계왕"조차 제대로 사용하진 못하고, "오공"이 처음으로 사용하였다.
https://www.wattpad.com/user/sensetrunk17
Sex: Fema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