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tionpart2
(Newbie)
*

Registration Date: 12-17-2021
Date of Birth: November 2
Local Time: 03-28-2024 at 08:10 PM
Status:

optionpart2's Forum Info
Joined: 12-17-2021
Last Visit: (Hidden)
Total Posts: 0 (0 posts per day | 0 percent of total posts)
(Find All Posts)
Total Threads: 0 (0 threads per day | 0 percent of total threads)
(Find All Threads)
Time Spent Online: (Hidden)
Members Referred: 0
Reputation: 0 [Details]
  
Additional Info About optionpart2
Bio: Suited Connector(모양이고 숫자 연결된)가 핸드가 프리 플랍에서 쫄 필요가 없는 이유이며. 홀카드가 포켓이 아닌 경우 플랍에서 50판에 1번씩 투페어가 됩니다. 인력요건 역시 마찬가지다. 과거에는 업무를 추가할수록 다수의 인력을 채용해야 했지만 이제는 동일분야의 경우 추가 인력을 요구하지 않고 업무수요에 맞게 금융투자업자가 조정할 수 있도록 재량을 부여한다… 반대로 플랍 커뮤니티카드가 숫자가 낮고 상대가 원페어라면 투오버 플레이어 입장에서도 할 만한 싸움 되며 투오버 시 조금 끈기를 갖고 붙어봐야 의외로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이 외에 숫자가 2장씩 같은 경우도 투베이스라고 부릅니다. 홀덤에서 숫자가 연결된 카드를 선호하는 이유입니다. 포커 플레이어들이 가장 선호하는 플레이가 아마도 셋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카드 게임은 우리가 아무리 수학을 싫어하고 통밥 플레이를 좋아한다고 하더라도 이 정도의 기본은 알고 카드를 쳐야 하는 게 홀덤과 포커 확률입니다. 유튜브에 badugi라고 치면 의외로 많은 외국인들이 알고 있고 플레이하고 있다는 것을 체감할 수 있다. KK, QQ도 기부 핸드가 될 수 있는 위험성이 있다는 걸을 알아야 합니다. 이것은 JJ 핸드가 얼마나 위험한지를 보여주는 수치입니다. 이는 홀덤에서 AK 왜 강력한지, 왜 공격적인 베팅이 가능한지를 보여주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http://qooh.me/trunkplot3
Sex: Ma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