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sonspring45
(Newbie)
*

Registration Date: 01-05-2022
Date of Birth: October 31
Local Time: 04-16-2024 at 05:11 PM
Status:

seasonspring45's Forum Info
Joined: 01-05-2022
Last Visit: (Hidden)
Total Posts: 0 (0 posts per day | 0 percent of total posts)
(Find All Posts)
Total Threads: 0 (0 threads per day | 0 percent of total threads)
(Find All Threads)
Time Spent Online: (Hidden)
Members Referred: 0
Reputation: 0 [Details]
  
Additional Info About seasonspring45
Bio: 과거에는 바다이야기 게임이 릴게임 중 가장 인기가 좋았습니다. 손오공은 몇 번에 걸쳐 花果山에 귀환하는데 그 중 중요한 의미를 갖는것이 두 번 있다. 이 때 손오공은 花果山에 귀환하여 무상, 고, 무아의 삼법인에 반하는 만행을 저지른다. 바위에서 기이한 출생을 하면서 세상에 나온 손오공은 이후 천계와 명부(冥府) 그리고 용궁을 뒤흔들어 놓는 말썽꾼이 되었지만, 불교에 귀의하면서 불굴의 의지와 용기로 당 삼장법사를 수행하여 인도로 가서 불경을 가져오는 막중한 임무를 완수한다. 에서 새로운 역사적 시공간 정립을 위한 과거와 현재의 무한한 대화의 장으로 재탄생하고 있으며, 불경을 얻기 위해 서천(西天)으로 떠나는 손오공 일행의 여정 역시 역사적 구원의 공간인 님나라에 도달하는 한놈의 여정으로 새롭게 구성되고있다. 에는 악한(惡漢)이나 요괴에 의해서 약탈당하거나 버려져서 실절의 위기에 처한 여성이 오랫동안 고난을 겪다가 손오공 일행의 도움을 받아서 원래 있던 자리로 귀환하기까지의 과정이 소상하게 그려지는 이야기가 다섯 번에 걸쳐서 나온다. 서사는 인간의 기만적이고 이중적인 태도를 비판하는 한편, 인물들이 여러 고난을 이겨내면서 자기 극복을 해 나가는 모습을 통해 현실의 한계를 넘어서는 인간정신의 승리 가능성을 그려내고 있다. 우선 이들 서사는 모두 환상적인 시공간을 배경으로 하고 있다.
https://cutt.ly/dUZEoLr
Sex: Ma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