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wlview99
(Newbie)
*

Registration Date: 12-02-2021
Date of Birth: March 9
Local Time: 04-26-2024 at 09:54 PM
Status:

bowlview99's Forum Info
Joined: 12-02-2021
Last Visit: (Hidden)
Total Posts: 0 (0 posts per day | 0 percent of total posts)
(Find All Posts)
Total Threads: 0 (0 threads per day | 0 percent of total threads)
(Find All Threads)
Time Spent Online: (Hidden)
Members Referred: 0
Reputation: 0 [Details]
  
Additional Info About bowlview99
Bio: 상대가 A와 허접한 카드로 플랍에서 콜을 했을 것 같진 않아요. 만약 상대가 A-9이나 그보다 더 나은 카드를 가지고 있다면 플랍에서 콜을 할 거예요. 최선의 선택으로 서로 윈-윈 할 수 있는 시스템을 약속 드립니다. 많은 정보는 아니지만 이러한 플레이어가 블라인드에서 프리 플랍에 콜을 했을 때는 그의 핸드 레인지를 어느 정도로 짐작할 수 있을까요? Hero가 $17을 벳했고 빅 블라인드는 콜을 했습니다. JR: 전 제가 그전에 예상했던 빅 에이스가 맞다고 생각해요. JR: 플랍에서의 벳은 전적으로 마음에 들어요. JR: 제 생각에 A는 벳 하기에 좋은 카드입니다. 포커 게임에서 실수를 없애는 것이 개선의 가장 좋은 방법이다. 그러니 이런 게임에서 당신은 사람들이 콜을 하고 싶은 이미지를 만들어야 하는 겁니다. 점수가 낮은 포커 플레이어는 그 게임에서 꼭 전문가가 아니다. 그들이 톱 페어를 치고 보드가 유의미한 방식으로 조정될 때, 그 플레이어는 상황을 세심하게 평가할 필요가 있다. 그 후 강물이 세 개로 떨어지고 액션이 당신에게 확인된다. 여기서 내기하는 것은 그들이 10달러나 7달러짜리로 전화할 때, 단지 맞대결 없이 냄비를 가져갈 수도 있고, 당신에게 여분의 돈을 받을 수도 있다.
https://www.ueda.info.waseda.ac.jp:443/~wakako/wiki/index.php?staalhauser179116
Sex: Oth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