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dedash35
(Newbie)
*

Registration Date: 12-24-2021
Date of Birth: April 10
Local Time: 04-28-2024 at 06:52 PM
Status:

gradedash35's Forum Info
Joined: 12-24-2021
Last Visit: (Hidden)
Total Posts: 0 (0 posts per day | 0 percent of total posts)
(Find All Posts)
Total Threads: 0 (0 threads per day | 0 percent of total threads)
(Find All Threads)
Time Spent Online: (Hidden)
Members Referred: 0
Reputation: 0 [Details]
  
Additional Info About gradedash35
Bio: 즐겨찾기 꾸욱 해주시길 바랍니다. 기타문의사항과 이용중 불편하신 사항이 발생하신 고객님들은 언제든지 고객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첫 번째 플레이어는 ‘스몰 블라인드(Small Blind)’라는 미리 정해진 금액을 겁니다. 그다음 플레이어는 ‘빅 블라인드(Big Blind)’라는 금액을 겁니다. ’라는 세 개의 순서로 딜링 됩니다. 블라인드는 딜러가 첫 번째 카드를 딜링 하기 전에 이루어져야 합니다. 보통 스몰 블라인드는 첫 라운드 베팅의 1/3이나 2/3 이다. 블라인드는 첫 번째 베팅 라운드에서 존속되며, ‘라이브(live)’ 상태입니다. Spread-limit- 모든 베팅 라운드에서 플레이어가 범위 안에서 원하는만큼 베팅 할 수 있는 구조를 말한다. 스프레이드 리밋 - 모든 베팅 라운드에서 플레이어가 범위안에서 자신이 원하는만큼 베팅할 수 있는 구조를 일컬어 말한다. 현재 베스트 핸드는 아니지만 상대 플레이어가 폴드해 주기는 바라고 있다. 현재 강남홀덤에서도 첫번째로 추천하는 게임입니다. 현재 강남홀덤에서도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참고로 국내에 지금까지 주로 하던 포커게임은 세븐 포커이고 세계에서는 텍사스 홀덤 포커가 더 큰 인기를 모으고 있습니다. 국내에서는 포커 게임이 사행성 게임으로 변질 되었지만 텍사스 홀덤의 경우 세계적으로 마인드 스포츠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게임입니다. 텍사스 홀덤의 정식 명칙은 텍사스 홀덤 포커로 포커 게임의 일종인데요.
https://pbase.com/topics/suittenor3/washtenaw_technical_middle_c
Sex: Male